- 자격과정
- - 병원코디네이터
- - 병원정보보호관리사
- - 병원적정성평가관리사
- - 의료행정질향상관리사
- 비즈니스 과정
- - 비즈니스 과정 안내
- - 비즈니스 과정
- 고객 센터062-372-0203월 - 금09:0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Global Thinking A to Z] 비즈니스 파트너 - 대외업무
|
||
과정소개 | |||
학습목표 | |||
학습대상 | |||
학습방법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10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10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개인 및 기업활동 소개 |
2차시 | 회의 주최 및 일정 조정 |
3차시 | 회의 수락 및 일정 조정 |
4차시 | 업무 스킬: 업무 협조 요청 |
5차시 | 비즈니스 워크샵: 회의 |
6차시 | 사무실 이전 |
7차시 | 견적 |
8차시 | 서비스 비교 및 선택 |
9차시 | 업무 스킬: 프레젠테이션 |
10차시 | 비즈니스 워크샵: 사무실 이전 |
11차시 | 대금지급 절차 |
12차시 | 업무 절차의 문제 발견 |
13차시 | 업무 매뉴얼 |
14차시 | 업무 스킬: 업무 절차 개선 |
15차시 | 비즈니스 워크샵: 업무 절차 개선을 위한 회의 |
16차시 | 공급망 |
17차시 | 비용 절감 |
18차시 | 프로젝트와 범위기술서 |
19차시 | 업무 스킬: 의견 제시 및 피드백 |
20차시 | 비즈니스 워크샵: 업데이트 및 피드백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