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062-372-0203 월 - 금09:0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Global Thinking A to Z] 비즈니스 파트너 - 대내업무
|
||
| 과정소개 | |||
| 학습목표 | |||
| 학습대상 | |||
| 학습방법 | |||
| 강사소개 |
|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 수료기준 | 10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100점 이상 |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차시 | 차시명 |
|---|---|
| 1차시 | 첫 인사 |
| 2차시 | 개인 정보 |
| 3차시 | 회사 소개 |
| 4차시 | 업무 스킬: 회사 방문 |
| 5차시 | 비즈니스 워크샵: 근무 첫 날 |
| 6차시 | 업무 소개 |
| 7차시 | 기업 활동 소개 |
| 8차시 | 일상 활동 |
| 9차시 | 업무 스킬: 사내 커뮤니케이션 |
| 10차시 | 비즈니스 워크샵: 컨퍼런스 |
| 11차시 | 회사 업무 흐름 및 사내 규칙 |
| 12차시 | 업무 협조 요청 및 응대 |
| 13차시 | 문제 해결 |
| 14차시 | 업무 스킬: 회의 |
| 15차시 | 비즈니스 워크샵: 문제 해결 |
| 16차시 | 직장 내 문제 해결 |
| 17차시 | 문제 해결: 전화 |
| 18차시 | 문제 해결: 이메일 |
| 19차시 | 업무 스킬: 솔루션 제안 |
| 20차시 | 비즈니스 워크샵: 거래처 관리 |
| 작성자 | 내용 |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