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격과정
- - 병원코디네이터
- - 병원정보보호관리사
- - 병원적정성평가관리사
- - 의료행정질향상관리사
- 비즈니스 과정
- - 비즈니스 과정 안내
- - 비즈니스 과정
- 고객 센터062-372-0203월 - 금09:0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사업주위탁
모바일
Tip! Tok! 병원직무교육
|
||
과정소개 | |||
학습목표 | |||
학습대상 | |||
학습방법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 | 30% | 0% | 7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진료준비(정리정돈) |
2차시 | 진료접수 |
3차시 | 진료예약 및 고객안내 |
4차시 | 진료전 설명, 대기 관리 |
5차시 | 민원관리 |
6차시 | 유괴와 배회 예방, 의사소통이 어려운 환자 지원 |
7차시 | 불만관리 |
8차시 | 응급환자와 의사소통 |
9차시 | 약물의 이해 |
10차시 | 약품의 전달과 보관 |
11차시 | 검체물, 영상검사 관리 |
12차시 | 수술환자관리 |
13차시 | 입원환자 |
14차시 | 통증 |
15차시 | 통증관리(약물, 비약물) |
16차시 | 낙상 |
17차시 | 낙상예방 |
18차시 | 부동환자(저온화상과 욕창) |
19차시 | 욕창사정과 예방 |
20차시 | 안전한 환자 이동과 교육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