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062-372-0203 월 - 금09:0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사업주위탁
모바일
Tip! Tok! 병원직무교육
|
||
| 과정소개 | |||
| 학습목표 | |||
| 학습대상 | |||
| 학습방법 | |||
| 강사소개 |
|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 평가비율 | - | 30% | 0% | 70% | 100점 |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차시 | 차시명 |
|---|---|
| 1차시 | 진료준비(정리정돈) |
| 2차시 | 진료접수 |
| 3차시 | 진료예약 및 고객안내 |
| 4차시 | 진료전 설명, 대기 관리 |
| 5차시 | 민원관리 |
| 6차시 | 유괴와 배회 예방, 의사소통이 어려운 환자 지원 |
| 7차시 | 불만관리 |
| 8차시 | 응급환자와 의사소통 |
| 9차시 | 약물의 이해 |
| 10차시 | 약품의 전달과 보관 |
| 11차시 | 검체물, 영상검사 관리 |
| 12차시 | 수술환자관리 |
| 13차시 | 입원환자 |
| 14차시 | 통증 |
| 15차시 | 통증관리(약물, 비약물) |
| 16차시 | 낙상 |
| 17차시 | 낙상예방 |
| 18차시 | 부동환자(저온화상과 욕창) |
| 19차시 | 욕창사정과 예방 |
| 20차시 | 안전한 환자 이동과 교육 |
| 작성자 | 내용 |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