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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톡톡, 잘되는 의료기관의 환자중심 업무능력 향상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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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소개 | |||
| 학습목표 | |||
| 학습대상 | |||
| 학습방법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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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 평가비율 | - | 30% | 10% | 60% | 100점 |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차시 | 차시명 |
|---|---|
| 1차시 | 고객관계유지 프로세스 |
| 2차시 | 환자케어지원 - 이미지 관리 |
| 3차시 | 환자케어지원 - 진료준비 |
| 4차시 | 환자케어지원 - 고객안내 |
| 5차시 | 환자케어지원 - 정리정돈 |
| 6차시 | 환자케어지원 - 검체물 전달 |
| 7차시 | 환자케어지원 - 소독물 전달 |
| 8차시 | 환자케어지원 - 부소독물 전달 |
| 9차시 | 환자케어지원 - 약물 전달 |
| 10차시 | 환자케어지원 - 서류 전달 |
| 11차시 | 실전 환자케어 - 보행 가능한 환자 이송 |
| 12차시 | 실전 환자케어 - 휠체어 환자 이송하기 |
| 13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운반차 환자 이송하기 |
| 14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침상 만들기 |
| 15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신체배출물 돕기 |
| 16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식사 보조하기 |
| 17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옷 갈아 입히기 |
| 18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의사소통 지원 |
| 19차시 | 실전 환자케어 - 목욕 지원 |
| 20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신체부분 청결 지원 |
| 21차시 | 실전 환자케어 - 구강 철결 돕기 |
| 22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오염 물품 세척 |
| 23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물품 소독 의뢰 |
| 24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비품 청결 유지 |
| 25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신체 배출물 처리 |
| 26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오염 세탁물 처리 |
| 27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오염 폐기물 처리 |
| 28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주변 상황 관찰 |
| 29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대상자 관찰 |
| 30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상황별 보고 |
| 31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장기요양서비스 이용지원 |
| 32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인지수준 파악 |
| 33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치매환자 관찰 |
| 34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인지활동 지원 |
| 35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문제행동 대처 |
| 36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관련법규 파악 |
| 37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병원 편의시설 및 환경관리 |
| 38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의료기기 안전관리 |
| 39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조직문화의 이해 |
| 40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조직활성화를 위한 인재육성 |
| 41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의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요소1 |
| 42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의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요소2 |
| 43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의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요소3 |
| 44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보건의료커뮤니케이션 실무 |
| 45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실무 |
| 46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교육훈련 및 경력개발 |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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