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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톡톡, 잘되는 의료기관의 환자중심 업무능력 향상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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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
학습목표 | |||
학습대상 | |||
학습방법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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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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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 | 30% | 10% | 6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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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고객관계유지 프로세스 |
2차시 | 환자케어지원 - 이미지 관리 |
3차시 | 환자케어지원 - 진료준비 |
4차시 | 환자케어지원 - 고객안내 |
5차시 | 환자케어지원 - 정리정돈 |
6차시 | 환자케어지원 - 검체물 전달 |
7차시 | 환자케어지원 - 소독물 전달 |
8차시 | 환자케어지원 - 부소독물 전달 |
9차시 | 환자케어지원 - 약물 전달 |
10차시 | 환자케어지원 - 서류 전달 |
11차시 | 실전 환자케어 - 보행 가능한 환자 이송 |
12차시 | 실전 환자케어 - 휠체어 환자 이송하기 |
13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운반차 환자 이송하기 |
14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침상 만들기 |
15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신체배출물 돕기 |
16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식사 보조하기 |
17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옷 갈아 입히기 |
18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의사소통 지원 |
19차시 | 실전 환자케어 - 목욕 지원 |
20차시 | 실전 환자케어 - 신체부분 청결 지원 |
21차시 | 실전 환자케어 - 구강 철결 돕기 |
22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오염 물품 세척 |
23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물품 소독 의뢰 |
24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비품 청결 유지 |
25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신체 배출물 처리 |
26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오염 세탁물 처리 |
27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오염 폐기물 처리 |
28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주변 상황 관찰 |
29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대상자 관찰 |
30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상황별 보고 |
31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장기요양서비스 이용지원 |
32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인지수준 파악 |
33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치매환자 관찰 |
34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인지활동 지원 |
35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문제행동 대처 |
36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관련법규 파악 |
37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병원 편의시설 및 환경관리 |
38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의료기기 안전관리 |
39차시 | SMART한 직무수행 - 조직문화의 이해 |
40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조직활성화를 위한 인재육성 |
41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의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요소1 |
42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의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요소2 |
43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의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요소3 |
44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보건의료커뮤니케이션 실무 |
45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실무 |
46차시 | 성공적인 병원생활 - 교육훈련 및 경력개발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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