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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톡톡, 잘되는 의료기관의 환자중심 업무능력 향상 과정
학습분량
46차시
NCS분류
06010108
교육기간
30일 (46시간)
복습기간
0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0
결제금액
₩ 0

과정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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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학습대상
학습방법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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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 30% 10% 6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고객관계유지 프로세스
2차시 환자케어지원 - 이미지 관리
3차시 환자케어지원 - 진료준비
4차시 환자케어지원 - 고객안내
5차시 환자케어지원 - 정리정돈
6차시 환자케어지원 - 검체물 전달
7차시 환자케어지원 - 소독물 전달
8차시 환자케어지원 - 부소독물 전달
9차시 환자케어지원 - 약물 전달
10차시 환자케어지원 - 서류 전달
11차시 실전 환자케어 - 보행 가능한 환자 이송
12차시 실전 환자케어 - 휠체어 환자 이송하기
13차시 실전 환자케어 - 운반차 환자 이송하기
14차시 실전 환자케어 - 침상 만들기
15차시 실전 환자케어 - 신체배출물 돕기
16차시 실전 환자케어 - 식사 보조하기
17차시 실전 환자케어 - 옷 갈아 입히기
18차시 실전 환자케어 - 의사소통 지원
19차시 실전 환자케어 - 목욕 지원
20차시 실전 환자케어 - 신체부분 청결 지원
21차시 실전 환자케어 - 구강 철결 돕기
22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오염 물품 세척
23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물품 소독 의뢰
24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비품 청결 유지
25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신체 배출물 처리
26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오염 세탁물 처리
27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오염 폐기물 처리
28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주변 상황 관찰
29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대상자 관찰
30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상황별 보고
31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장기요양서비스 이용지원
32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인지수준 파악
33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치매환자 관찰
34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인지활동 지원
35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문제행동 대처
36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관련법규 파악
37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병원 편의시설 및 환경관리
38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의료기기 안전관리
39차시 SMART한 직무수행 - 조직문화의 이해
40차시 성공적인 병원생활 - 조직활성화를 위한 인재육성
41차시 성공적인 병원생활 - 의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요소1
42차시 성공적인 병원생활 - 의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요소2
43차시 성공적인 병원생활 - 의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요소3
44차시 성공적인 병원생활 - 보건의료커뮤니케이션 실무
45차시 성공적인 병원생활 -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실무
46차시 성공적인 병원생활 - 교육훈련 및 경력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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