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과정
- - 병원코디네이터
- - 병원정보보호관리사
- - 병원적정성평가관리사
- - 의료행정질향상관리사
비즈니스 과정
- - 비즈니스 과정 안내
- - 비즈니스 과정
- 고객 센터
062-372-0203
월 - 금09:0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의료기관 종사자를 위한 직무향상과정
|
||
과정소개 | |||
학습목표 | |||
학습대상 | |||
학습방법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10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10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병원과 병원조직 |
2차시 | 병원의 고객만족 경영 |
3차시 | 진료접수하기 |
4차시 | 전화상담하기 |
5차시 | 환자매뉴얼 관리하기 1 |
6차시 | 환자매뉴얼 관리하기 2 |
7차시 | 진료 후 상담하기 1 |
8차시 | 진료 후 상담하기 2 |
9차시 | 이미지 관리하기 |
10차시 | 내부고객관리하기 |
11차시 | 교육훈련하기 |
12차시 | 근태관리 |
13차시 | 병원 편의시설 관리하기 |
14차시 | 의료기관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의 이해 |
15차시 | 의료마케팅 전략 |
16차시 | 의료서비스의 접근 경로 |
17차시 | 의료서비스 촉진관리 |
18차시 |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 1 |
19차시 |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 2 |
20차시 |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 3 |
21차시 | 노사관계관리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