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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학습분량
20차시
NCS분류
비NCS
교육기간
30일 (20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0
결제금액
₩ 0

과정소개

과정소개
학습목표

'1.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2.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3.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학습대상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방법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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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 40% 10% 5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진행단계평가, 시험 평가 환산점수 합산 60점 이상 시 수료

진행단계평가(10%), 시험(총괄평가 90%) 비중으로 필수 응시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2차시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차시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4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5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6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7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8차시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9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10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11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12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13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14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15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16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17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18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19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20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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