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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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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
학습목표 | '1.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2.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3.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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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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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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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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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 | 40% | 10% | 5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진행단계평가, 시험 평가 환산점수 합산 60점 이상 시 수료 진행단계평가(10%), 시험(총괄평가 90%) 비중으로 필수 응시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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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
2차시 |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
3차시 |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
4차시 |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
5차시 |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
6차시 |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
7차시 |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
8차시 |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
9차시 |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
10차시 |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
11차시 |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
12차시 |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
13차시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
14차시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
15차시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
16차시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
17차시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
18차시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
19차시 |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
20차시 |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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