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
학습 분량 | 21차시 |
NCS분류 | 비NCS |
교육기간 | 30일 (11시간) |
복습기간 | 0일 |
강사 지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
진도율 | 100% | 100% 이상 |
과제 | 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100점 이상 |
1차시 병원과 병원조직
2차시 병원의 고객만족 경영
3차시 진료접수하기
4차시 전화상담하기
5차시 환자매뉴얼 관리하기 1
6차시 환자매뉴얼 관리하기 2
7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 1
8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 2
9차시 이미지 관리하기
10차시 내부고객관리하기
11차시 교육훈련하기
12차시 근태관리
13차시 병원 편의시설 관리하기
14차시 의료기관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의 이해
15차시 의료마케팅 전략
16차시 의료서비스의 접근 경로
17차시 의료서비스 촉진관리
18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 1
19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 2
20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 3
21차시 노사관계관리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