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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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분량 | 20차시 |
NCS분류 | 비NCS |
교육기간 | 30일 (20시간) |
복습기간 | 7일 |
'1.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2.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3.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강사 지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
진도율 | - | 80% 이상 |
과제 | 4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1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5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60점 이상 |
1차시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2차시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차시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4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5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6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7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8차시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9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10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11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12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13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14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15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16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17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18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19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20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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